본문 바로가기

20-1 팀 활동/웹,콘텐츠,문화,축제

[문화팀] 4주차 필라이트

(4주차) 필라이트.pptx
5.90MB

문화팀 회의록 (11/17)

회의 시간: 7:00-8:00

회의 주제 :
"필리 날다, 나도 난다, 난 다 할 수있다"
컨셉에 맞는 imc 전략 세우기

진행 순서 :
각자 30분간 아이디어 정리 시간 -> 아이디어 나누기 -> 선별-> 정리

나온 아이디어:
-유튜브: 동영상 사연 공감 마케팅 (인플루언서 활용)
-인스타그램 : 필리 공감툰 (대학,직장생활 공감툰)
-해시태그 적극 활용한 필라이트 유입 늘리기
-인플루언서를 이용한 일반인들이 즐길 수 있는 챌린지
-컬러 체인징 맥주잔을 이용한 위로 메세지
-묶음 박스 이용한 위로 메세지 전달
-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한 필리 굿즈 판매
(위로 메세지와 겸하여 선물)

결론:
-유튜브 고민상담, 인스타그램 필리툰 비슷한 imc 섞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나옴
-묶음 박스 위로 메세지에 큐알코드를 같이 삽입하여 사연창으로 넘어가면 좋을 것 같단 아이디어가 나옴
-컬러 체인지 맥주잔에 청춘 위로 메세지와 같이 필리 그림이 나오면 컨셉이 더 잘 드러날 것같단 아이디어가 나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