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요일에 다시 한 번 회의 예정이 있습니다.
추가 될 내용
컨셉 : 젊음을 찍다.(찍어라)
imc 전략 : 폴라로이드로 찍어라, 마케팅 전략으로 SNS올리브영 첼린지, 지하철 공항 자판기->최소시간을 찍어라, 핸드폰 케이스 립스틱 잃어버리는 거 해결!, 올리브영이 버스에 붙어있어! 올/리/브/영 네 개 다 모으면 뭘줘!!!! ex) 염따빠끄 , 욜리브용, 아니면 진짜 올리브영을 찍어라 올리비응x 욜라브영x 오직 올리브영!!!
틱톡에서 립스틱 바뀌는 필터
전체적인 흐름 :
1페이지 - 점포수얘기, 81퍼센트의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다. + 올리브영의 장점
2페이지 - 올리브영의 주고객층1030세대 하지만 이들에게는 드럭스토어간의 차이점이 없다. 올리브영에 없는 제품들을 다른 경쟁사로부터 충족시킴
=> 드럭스토어간의 차별화되는 이미지가 없음
3페이지 - 올리브영은 유튜브로 메이크업콘텐츠, sns를 통해서 홍보, '오늘드림' 서비스
4, 5페이지 - 타겟층 처해있는 상황 (바쁜 직장인, 언택트 원함), + fgi자료
6페이지 - 문제점 해결방안 제시 (오프라인, 온라인)
7페이지 - qr코드 자세하게
8,9,10페이지 - imc전략
'20-1 팀 활동 > 뷰티,패션,예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뷰티팀] 6주차 올리브영 (0) | 2020.11.30 |
---|---|
[뷰티팀] 5주차 올리브영 (0) | 2020.11.24 |
[뷰티팀] 두번째 흐름 조사 ppt (0) | 2020.11.03 |
[뷰티팀] 첫 흐름 조사 ppt (0) | 2020.10.27 |
[뷰티팀] 올리브영 기획서 1주차 (0) | 2020.10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