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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-1 팀 활동/뷰티,패션,예술

[뷰티팀] 4주차 올리브영

올리브영 조사.pptx
3.28MB

토요일에 다시 한 번 회의 예정이 있습니다.

 

추가 될 내용

컨셉 : 젊음을 찍다.(찍어라)

imc 전략 : 폴라로이드로 찍어라, 마케팅 전략으로 SNS올리브영 첼린지, 지하철 공항 자판기->최소시간을 찍어라, 핸드폰 케이스 립스틱 잃어버리는 거 해결!, 올리브영이 버스에 붙어있어! 올/리/브/영 네 개 다 모으면 뭘줘!!!! ex) 염따빠끄 , 욜리브용, 아니면 진짜 올리브영을 찍어라 올리비응x 욜라브영x 오직 올리브영!!!
틱톡에서 립스틱 바뀌는 필터

 

전체적인 흐름 :

1페이지 - 점포수얘기, 81퍼센트의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다. + 올리브영의 장점

2페이지 - 올리브영의 주고객층1030세대 하지만 이들에게는 드럭스토어간의 차이점이 없다. 올리브영에 없는 제품들을 다른 경쟁사로부터 충족시킴
=> 드럭스토어간의 차별화되는 이미지가 없음

3페이지 - 올리브영은 유튜브로 메이크업콘텐츠, sns를 통해서 홍보, '오늘드림' 서비스

4, 5페이지 - 타겟층 처해있는 상황 (바쁜 직장인, 언택트 원함), + fgi자료

6페이지 - 문제점 해결방안 제시 (오프라인, 온라인)

7페이지 - qr코드 자세하게

8,9,10페이지 - imc전략